131226 나쁜자석 김재범, 정문성, 김종구, 박정표

2013. 12. 27. 01:29♥ PIC | CAM ♥/2013

일단 깐문프의 충격에 오늘 휴고다리도 부러지고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휴고 다리부러졌을때 범고든이 어 어떡하지..아빠한테 혼나..하는데 뭔가 애드립이지만 너무 슬펐던ㅠㅠㅠㅠㅠㅠ

29세때 휴고 다리가 남아있어서 넘 웃기고 순간 호러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폐교를 잊지못한 우리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세 폐교씬때 범고든 아파하는거보고 얼마나 가슴이 아프던지..

프레이저에게 정말 관심받고 싶어하는 고든으로 느껴진 범고든.

29세때는 표앨하고 문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고든을 생각하고 있었다는게 강하게 느껴졌던 표앨. 그리고 문프 뻘하게 좋았던게 꽃비기계보고 이름은 낄낄이라고 지었겠지?

하는데 뭔가 쫌 울컥했음ㅠㅠㅠㅠㅠㅠ

암튼 오늘은 매우 이상한자석임 레어오브 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문프 내린머리 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