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221 유럽블로그 후기

2013. 2. 22. 14:41♥ PIC | CAM ♥/2013

약간의 후기도!

김수로 김재범 조강현 캐스팅공연을 갔다왔다 다들 연기도 최고ㅠㅠㅠ 다들 멋지셔..

잊지못할 연극이 될듯하다! 또보고싶다 !!

아쉬운점은 커튼콜이 짧다는ㄱㅓ..동욱이 이뻐서 많이찍고싶었는데 초점이먹음ㅠㅠㅠㅠㅠ

젤웃긴건 석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비야 내돈값지마~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힐링이 되는 뮤지컬이었다 굿!

 

 

 

 

 

 

 

 

 

 

 

 

 

 

 

 

 

 

 

 

 

 

 

 

 

 

 

역시 직캠이 굿이다ㅋㅋㅋㅋㅋ

 

요건 엔딩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