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608 여신님이 보고계셔 낮공 김종구, 이재균, 진선규, 안재영, 백형훈, 문성일, 손미영

2014. 6. 9. 00:02♥ PIC | CAM ♥/2014

2014 여보셔 드디어 자체첫공!

사실 오늘은 내생일이라서 나 나름대로 거대한(?) 셀프 선물로 여보셔를 선택했다..ㅋㅋㅋㅋㅋ

올해 여보셔는 가격패기때문에 안볼려고 했는데 뭐... S석도 좋다는 후기를 많이봐서 오늘 아침에 두산홈페이지에서 얼른 결제해서 고고고!!!

역시 여보셔는 여보셔다.

누구를위해 시작부터 눈물이 질질질...

꽃봉오리 원투쓰리포 꽃나무위에맆 돌아갈곳이있어 이렇게 주요넘버 나올때마다 눈물샘 퍽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젼ㄴ나 특이한게 내 눈물샘폭발 포인트는 누구를위해맆....

진쟈 아 흑ㄱ흑끅ㄱ흡흫ㄱ끅끅끅 잘 보고있다가 누구를위해맆때 막 숨도못쉬면서 헠헠헠헠ㅎ휴ㅠㅜㅜㅠ뉴뉴뉴ㅠ휴ㅠㅠㅠㅠㅠㅠ

하면서 울고.......옆 관객분이 휴지쥐어주신^^..아 민망햏ㅎㅎㅎ......

나홀로 막공처럼 울음ㅎㅅㅎ....

올해 여보셔는 작년에 비해서 좀 더 여신님을 통해서 군인들이 서로 더 하나가되고 각자 각자의 삶이 치유된다는게 드러나는것 같다.

재균수노가 트라우마를 극복한대낳 암튼 그런후기를 많이 읽고가서 궁금했는데,

진짜 그런모습이 많이 보였다. 재균순호는 밖으로 표현은 못하지만 속으로는 같이 무인도에 떨어진 군인들을 정말 많이 생각하고 걱정해주고 있는 순호 같았다.

주화가 몰래 굴 훔쳐갈려던거(?) 창섭이한테 걸려서 창섭이가 주화를 막 쥬길려고 할때 거의 윽박지르듯이 소리지르던 재균순호가 참 기억에 남는다.

형의 죽음으로 인한 트라우마 인건지.. 주변 사람들이 죽는것에 대한 충격이 너무 큰 것 같아 보이기도 하고..

악몽때 두손 싹싹빌던 재균순호도 넘넘 좋고! 형이 죽었다는 사실을 전혀 믿지 못하는것 같기도 하고.....흠흠

그리고 마지막에 영범이한테 형 고마워요 하면서 찔찔 울던데 종구영범이 에잉 울지마 울지마ㅠㅠ하면서 달래줘서 또 심쿵...

울지마 울지마 하는 대사에서 진짜 아버지같은 느낌을 많이 받아서 좋았다. 진희가 울때도 저렇게 달래줬을것 같은...

공격피해서 도망가는씬(?) 암튼 그씬에서 원투쓰리포 깔아둬서 장면추가한거 참 좋다!

좀 더 순호가 더 치유되고 심리적으로 안정 될 수 있다 할까.. 그래서 좋았당ㅎㅎ 영범이가 그냥 순호 끌고 도망가는것도 참 좋았고..

근데 안녕? 이거 머글래? 슈우욱-! 이거 기대했는데 왜 형용사 안해줘요 재균수노..엉엉.. 콩을 참 힘차게던지는 수노ㅋㅋㅋㅋㅋㅋ

수노들이 슈우욱! 하면서 살짝쿵♡ 콩던져주는거 좋았는데ㅋㅋㅋ 흐허헣

예상치 못한 변수는 뉴여신이 넘조아땈ㅋㅋㅋㅋ진짜 밝아 슬플땐 엄청슬프고 ㅋㅋㅋㅋ ㅠㅠㅠㅜㅠ

원투쓰리포씬때는 좀 여동생이 발랄해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뉴여신은 주화랑 똑같이 모지리 ㅋㅋㅋㅋㅋㅋ♡,♡

난 뉴여신이 여신님보다 추상적인 느낌이 덜해서 더 좋기도했다... 더 군인들 마음속에 더 치유되고 생생한 느낌? 이랄까..

뉴여신 꽃봉오리 ㅠㅠb 언니 왜ㅐ케우러여..울지말라긔...

주화는..음...핫주화 생각보다 그냥 평타였다... 굉장히 기대 많이했는데!ㅠㅠ

뭔가 주화가 모자른맛이 있어야 되는데..좀 바보같고 실수도많고..

근데 핫주화는 그냥 방정맞기만하다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헝헝 아쉽군....

창섭이는..음......음.....그냥그냥 그래ㅆ다...>->ㅇ

형훈동현 연기는 그냥 평타였는데 아뉴ㅣ 비주얼이 십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규ㅣ여워 끙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균순호 보여주세요씬......

진짜 많이울더랑..무슨 대사 치는것도 한풀이하는줄 ㅠㅠㅠ 왜케우렁....

암튼 얼른 늛수노 보고싶당. 아 막 회전문 돌건 아닌데 나즁에 시간되면 균수노 한번 더 보ㅏ보고싶당(하트)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