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13 여신님이 보고계셔 밤공 김종구, 전성우, 정순원, 최대훈, 윤석현, 주민진, 이지숙

2014. 7. 21. 16:47♥ PIC | CAM ♥/2014

일주일이나 지난후에 쓰는 포스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11일에 보고 낚여서 급예매로 13일에 또갔다왔다..

이날 윤ㄴㄴㄴㄴㄴ석현이 다햇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왘씨 석현동현..ㅠ0ㅠ

머 일주일이나 지난 후기 지금 써보라고 해봤자 기억나는것도 없지만

마지막에 숫자셀때 막 울먹울먹 우르먹울ㄹ르욺욺 해서 숫자 못 외치는거보고

나수니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대훈창섭 진짜 좋네...

대훈석현 짱좋 ㅠㅠㅠㅠㅠㅠ근데 왜 내손에 대훈석현표가 없죠..휴..

암튼 총막찾아삼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