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31 터키블루스 막공 김다흰, 전석호, 권준엽, 임승범, 박동욱, 김현식

2014. 8. 1. 02:21♥ PIC | CAM ♥/2014

제목에 있는 여섯명 배우들을 모두 사진에 담지는 못하였지만 ㅠㅡㅠ

터블도 끝이나네여.....

두달동안 감사! 터블 연우 모두모두 고마워영 ♡_♡

Es Ist Gut! 참 좋았던 터키블루스.

안녕안녕안녕.

주혁이 시완이 모두모두 꼭 행복하기를 ㅠㅠ 현실에서 볼수 없겠지만 꿈속에서라도 꼭 둘이 행복하길!!!

뭔가 평소보다 눈물은 안났지만 가슴이 먹먹했던 터블 막공......

또 볼수있기를!! 터키블루스 우리 또 봐용!!!!

그리고 내가 세미막은 안봐서 모르겠지만 막공이라고 그러는거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완이 악어떼 디스쩔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억에 남는건 요즘 운동해서 근육키운다는 SBC뿐....

 

 

 

 

 

 

 

 

그리고 공연후에 셀카도 찰칵찰칵 찍어주는 DHC도 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