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823 뮤톡콘서트 김도현, 임기홍, 육현욱, 박정표, 전병욱, 최호중, 김남호, 최성원

2014. 8. 25. 01:50♥ PIC | CAM ♥/2014

올만에 꾸옵보러~_~

7명 배우분들 모두 시끌시끌하셔서 재미있었음ㅋㅋ

올만에 꾸옵 목소리 들으니 귀정화ㅠㅠ....

근데 정표시 풀체인지가 다했자나요 진짜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멀티플레이는 아무나 하는게 아닙니당...

마지막 컷콜도 데스티니로 딱 마무리해서 넘 좋았던!

어쩌다 보니(?) 꾸옵 사진 위주이고...(의식의흐름

나모배우 사진은 한장도 없네 ㅋㅋㅋㅋ데둉해여...

암튼 왁자지껄 즐거운 시간이었숨다

꾸옵은 두달만에 봐도 좋네여 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