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228 제이레빗 크리스마스 콘서트 직찍

2014. 12. 29. 01:00♥ PIC | CAM ♥/2014

제이레빗 알고 노래를 좋아하기 시작한지도 약 1년정도밖에 안됬지만 ㅎㅎ;

저번 여름 콘서트를 못간게 아쉬워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꼭 가기로함 ㅠㅠ

운좋게 예대가 1열에 터져서 1열로 갔다옴 ㅎㅎ

콘서트 테마가 '크리스마스'인 만큼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 캐롤도 많이 불러주시고 겨울왕국 오스트도 컬렉션으로 쭈루룩 불러주시고 ㅎㅎ

스페셜 초특급 남자게스트 올라프도 등장ㅋㅋㅋㅋㅋㅋ잉 기여워 ㅠㅠ

콘서트 중에 제이레빗은 사랑을 권유해드리는 노래를 많이 한다고 하던데..이 말이 계속 기억에 남는다.

아마 사랑을 권유하는 노래들이 많아서 더 힐링뮤직이 아닐까.. 노래만 들어도 사랑을 얻는 효과 ㅎㅎ

아무튼 덕분에 고막 정화 ㅠㅠ 길고도 짧았던 2시간동안 힐링 가득받았던시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