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314 트레이스유 이율, 문성일 심야공연

2014. 3. 15. 10:27♬/Review

ㅇ화이트데이를 트유와함께했도다..
율핫 ㅜㅜ 내가 율핫을얼ㄹ마나기다렸는지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율우빈 진짜 박제해주고싶음ㅇㅇ
이야 트유 두번째인데 벌써 멘탈이깨지면 오또카니
오늘 율우빈한테 마지막에 막 율본하가보이고 응..나만그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우빈이가 본하를 조종ㅎㅏ고 이용한다고해야하나..암튼 우빈> 본하에서 막판에 본하> 우빈으로 바뀐느낌ㅇㅇ..
율우빈은 한없이 약한모습이 드러나고 핫본하는 더 강해지고 제정신을 찾아가는모습이 많이보였다고해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
최종진술하고 핫본하 알약 지몸에 쳐바르고 기타케이스 닫더니 말하지마 ㅅㅂ..이러고ㅜㅜ
뭔가 약으로 치료는해야하는데 어쩔줄몰라하는것같았음..
율우빈은 핫본하가 낙서하면 우와우와! 이러면서 다 지우고.. 율보나가 보여ㅆ...나만그렇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판에 율우빈이 나가자..해서 핫본하한테 거의 끌려나감...ㅠㅠㅠㅠㅠㅠㅠㅋㅋ큐ㅠㅠㅠㅠㅠㅠ
트유맆때도 율우빈 핫본하보고 와! 이랬나..암튼
핫본하 트유맆때 율우빈뒤에서 기타안치고 율우빈 시선쪽에서 노래불러서 소오름이 ㄷㄷ
암튼 둘이 한 인격체라는게 정확하게 보이는 트유였음ㅇㅇ 우빈이가 본하가 최대한 기억할수있도록 해서 빨리 그곳을 탈출하기만을 바라는것같기도하고...
클럽에서 나가기 위해서는 본하에겐 우빈이필요하고 우빈에겐 본하가 필요하고 그런모습이 많이보여서 좋았다.
근데 뒷배경에 정신병원..아니 그게 음 음..
제3자가 지켜보고있다는 느낌을 드디어깨달아써 ㅋㅋ
그리고 컷콜 사앵함.
삼앵이 어느소년이야기 사앵이 나를부셔보ㅏ..ㅋㅋㅋㅋㅋㅋㅋ너뮤힘들당
화이트데이라고 사탕에 꽃도쥼ㅋㅋㅋㅋㅋㅋ
그리고애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본하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부셔봐하고 나서였나..객석난입해서 휴지있냐고 후라시있냐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맨뒷줄에서 다리밖에안보인다고 유플디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그리고 음음..음..ㅇㅏ...
더빠워오브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현커가 했던거라몈ㅋㅋㅋㅋㅋ아나 핫이해도웃긴데 현커가하면 ㄷㅐ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현커디스한듯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율핫 더보고싶어ㅠㅠ
그리고 난 꾸눈멀이 얼른듣고십ㅂ다..
아!!! 율마미 넘조아써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