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320 트레이스유 이율, 문성일

2014. 3. 21. 01:58♬/Review

급양도로 실질4열에서봤는데..
율핫은 저번에 10열에서만 한번보고 이번에 가까이서보니 진짜좋았다 ㅋㅋㅋㅋㅋ
가까이서보니 다들 더 멋있고 막 그르네용...
율우빈은 정말 백만가지노선이 있나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나한테 율우빈은 한없이무서웠다...
율핫 더보고싶다ㅠㅠㅠㅠ아뉴ㅣ 음 율우빈이더보고싶다........
나 율막공 시험때문에 못보는데 왜그래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컷콜은 삼앵이었나..기억안난다 ㅋㅋ
미친밤하고 나를부셔봐하고 또뭐했지? ㅋㅋ;;
암튼 클러버콜 못간게 아쉽지 않을정도로 정말좋았다!
나에게 오늘 트유보러가자고 해쥬신분 정말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야 삼일만에쓰네..
일단 이날 율우빈은 다 알면서도 우쭞쭈 하면서 본하를 쭉 지켜보고있는것같아서 소름..
미친밤때였나 나를부셔봐때였나 암튼 앞에서 노래하면서 끼부리는 (?) ㅋㅋㅋㅋ 본하를 참 열심히 쳐다보던데 왠지 다 알면서 쳐다보는듯한 느낌을받아서 기분 쎄했음..
핫본 나를부셔봐하고 객석난입할때 율우빈이 정신병원으로 바뀐 무대배경보면서 한참을 쳐다보던데 뭔가 기분묘했음...
어떡하면 정신병원을 탈출할수있을까 이런생각만 하는것 같기도하고ㅠㅠ
율마미ㅠㅠㅠㅠㅠㅠㅠㅠ율마미ㅜㅜㅠㅠㅠㅠㅠㅠ완전쫂 완전좋았음..
율우빈 엄마쥬글때 참 많이울던데..핫본도 많이울고 ㅠㅠㅠㅠㅠㅠ
우빈=본하 ㄴㄱㄴ처럼 진짜보였음 ㅠㅠ우리는하나ㅜㅜ
그리고 최종진술... 핫본 너무 울먹거리길래 나도 울먹울먹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녀를 너무 사랑했지만 엄마라는 충격에 나도모르게 죽인듯한 느낌이었다..
아오 트유는 페어별로 다 느낌이달라서 맨날 다른내용보는기분이야 ㅋㅋㅋㅋㅋㅋ
율우빈이 나는너야 할때 너무 아무렇지않게해서 당황..
율우빈 마지막으로갈수록 넘무서웠음ㄷㄷㄷㄷㄷㄷ
낙서맆도 너무 열정적(?)으로ㅋㅋㅋㅋ 소라진! 세로켈! 해서 무서웠고..
뭐가됬든 빨리 탈출하기만을 바래왔던것처럼..
더소름인건 핫본이 알약 입에털어넣고 우걱우걱한거 ㄷㄷㄷㄷㄷ
율우빈이 아무렇지않게 나가자
해서 소오오오오름.....
내생각으로는 이날 이페어의 결말은 우빈의 승리라고 본다.
그래서 그런지 트유맆때 본하가 한없이 작아보였음ㅋㅋㅋㅋㅋㅋ
근데 율우빈이 너무 무섭기도하고..진짜 무슨 탈출하자마자 죽을것같았음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