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11 여신님이 보고계셔 정문성, 전성우, 정순원, 최대훈, 문성일, 윤석현, 이지숙

2014. 7. 13. 03:19♥ PIC | CAM ♥/2014

두번째 여보셔!

뭐 정확히 말하자면 아홉번째지만..ㅋㅋㅋ 삼연여보셔는 두번째.

성우순호 한번만 보고 끝낼려고 주변에서 가장 좋다는 조합으로 잡아서 예매했다.

근데 근데 근ㄴ데...>->ㅇ

영범이 때문에 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ㅈㅏ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성성우는 사랑ㅇ입니다..

근데 이조합이 벌써 없다구요???????? 왓더?????????

성우순호 진짜 좋드라..

문영범은 여신님이보고계셔 넘버가 아쉬워서 좀 아쉽긴 했지만.. 아쉬운 노래소화력에 비해서 연기가 엄청나게 좋았으므로 인정 ㅠㅠㅠㅠ!!

그럼 이제 기억나는대로 끄적후기.

누구를위해때 핫주화가 늛수노 계속 막아주고 숨어있으라고 말해주는거 좋았다.

역시 성성 소문대로 좋네요..

악몽 늛수노 쫂 ㅠㅠㅠㅠㅠㅠㅠ

형 죽으니깐 수노가 총들고 이새끼들!!!!! 하는거 진짜 좋았다ㅠㅠ

정말로 형이 순호에게 소중한 존재라는것을 확연히 보여주는 순호였음 ㅠㅠ 그래서 악몽 넘버 자체가 더 해석이 되는 순호였고..

그대가보시기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늛수노존귀짱귛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배 뚝딱뚝딱 고치는것도 넘 귀여워땈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가보시기에맆때 대훈창섭 엎드려서 물흘러가는거 표현하는거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빵터져써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영범 나무타는것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봉오리 순원석구는 참 많이울더군..뒤에서 문영범도 많이 울고ㅠㅠ

원투쓰리포. 역시 원투쓰리포는 지숙여신님이 최고ㅠㅠㅠㅠㅠ!! 춤추는거 진쟈 예술.....

그리고 핫주화 춤추는것도 넘 머싯>_< 진짜 둘다 물흘러가듯이 춤추고 행복해보여서 또 눈물....

군사놀이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문성성우 와.......

순호야 많이 무섭지? 괜찮아 형이랑 같이가자 괜찮아.....

ㅎㅏ 문영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분 완전 아부지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창섭에피때 구닌들 다같이 동현이 그릇에 어죽 더 따르면서 생일축하해!!!! 작은목소리로 해준거 쫂 ㅠㅠ

이번 삼연때 물고기잡기씬에서 '미역'이라는 요소를 넣은게 참 좋다.

미역을 잡은것에 대해서 창섭이가 말을 얼버무리는것을 보면 창섭이가 알게모르게 동현이를 생각해주고 챙겨주는게 많이 보여서 훈훈.

돌아갈곳이있어 화음은 좀 아쉽.

보여주세요씬은 당근 좋았고!

근데 마지막 마지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형, 고마워요-.

우리 순호, 고마워요-.

하 이사람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문성성우는 영범이와 순호가 서로의 여신님이 되어준것만 같은 느낌이었다.

암튼 진짜 좋았다. 난 내일 또 여보셔를 보러간다는게 함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