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15 데스트랩 윤경호, 전성우, 오미란, 한세라, 정윤민

2014. 7. 16. 02:41♥ PIC | CAM ♥/2014

늘보첫공!!!!

운좋게 머그리친구가 1열을 잡아줘서 쿨하게 실결하고 갔다왔다 ㅋㅋㅋㅋㅋ

ㅁㅓ 다시는 앉아볼수 없을듯한 자리...뉴뉴뉴..

일단 난 늘보는 뮤보다 연극이 좀 훨배 취향이라서 엄청 기대를하고갔당*.*

프콜후기보고 경호-성우 페어 별로 기대는 안했었는데..

음 기대했던거보다 만족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호호호호!!!

사실 데슷랩 첫공보고 클리포드 의상보고 늘보 첫공전부터 막 엄청난 궁예질을 하고갔기때문에 엄처ㅇ 기대를 했다.

악 비숔 비숔 비쥬얼쇼ㅑ크 쇼ㅑ킹 >->ㅇ >->ㅇ

악 악ㅇ ㅏㄱ 악 악 악 악

그리고 딕션도 되게 좋았고!!

살짝 대사 버벅거림이 조금 있었긴 했지만..

경호시드니도 대사 버벅거림 좀 있었음 ㅠㅠ 뭐 이건 이 두 배우가 첫공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함..

늘보클리포드 아쉬웠던거는 스티로폼 막대기 들고 시드니 때리는척할때 너무 책상 앞부분을 대놓고 쳐서 현실입갤 ㅠㅠ

시드니 얼굴 가까이에서 좀 쳐줬으면...ㅠ_ㅠ

늘보 빵! 으악! 하는거 넘귀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라헬가는 첫공보다 더 매력터짐ㅋㅋㅋㅋ 왠지 세라헬가가 내 고정캐슷이 될듯한 느낌적 느낌.. 아 언니 매력쩔 ㅠㅠ

미란마이라는 첫공때보다 마ㅏㅏㅏㅏㅏㅏㅏ니 나아졌다.

좀 첫공때 아쉬운 부분이 많았는데 그래도 많이 나아진느낌.... 오히려 오미란배우로만 지금까지 봐서 상대 더블캐슷배우 보면 또 적응 안될듯한ㅋㅋㅋㅋㅋ;;;;;

정윤민배우는 첫공때부터 딱히 아쉬운점이없당 좋아좋아

 

얼른 늘보클리포드 a11을 주세요>->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