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513 인터뷰 밤공 정상윤 현석준 문은수 (P. 조재철)

2023. 5. 23. 11:35♬/Review

석준이 간만에ㅠ초반노선나오네 ㅋㅋㅋ
근데 지금 순애 노선이랑 합쳐져서 약간 피코하는 싸이코느낌...
순하지만 어딘가 쎄하다?ㅋㅋㅋㅋㅋ

손목에 삼각형모양 타투랑 팔 상완에 빨간글씨 타투가 있어서 놀랐다...
빨간글씨 뭔데 ㅜㅜㅜ 

그리고 지미 우리는 진화한거에요 하면서 유진 안경썼닼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연거푸 그만할래 그만하고싶어 외치는 석준앤...ㅜ

오늘은 인형의죽음 초반에 조안 손조차 안잡음 그냥 바라보고 있더라...
요즘 죽은 조안 끌어안고 자기 머리 맡대보려고 하던데 이게 전애 봤을때는 리터럴리 순정 같았는데 오늘은 좀 쎄해서... 초반 노선 섞였다니까 ㅋㅋㅋㅋ 조안 퇴장할때 손흔들며 웃는 표정도 그렇고 지가 젤 불쌍한척 하는 싸패 같았어...

오늘 체력적으론 소모 엄청 커보였는데 감정소모는 이제 좀 터득하는 법을 찾은 것 같기두 하구 ㅋㅋㅋㅋㅋ 감정적으로는 전보다 좀 덜 힘들어보였어...